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AS 신청, 영업시간

2023. 11. 16.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TV,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는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의 주요 정보를 소개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처

  •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TV, 인터넷, 모바일): 1588-3002 / 080-001-3002
  •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82-2-2620-5000
  •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09:00 ~ 18:00
  • 가입상담 전화번호: 1588-9944

 

ARS 메뉴

TV/인터넷 고객센터 ARS 메뉴

  1. 가입결합
  2. 고장
  3. 요금
  4. 이사/변경/결합
  5. Olleh TV Skylife
  6. 해지
  7. 상담원 연결

 

휴대폰/모바일 고객센터 ARS 메뉴

  1. 가입결합
  2.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
  3. 요금
  4. 정지/분실/통화품질
  5. 해지
  6. 상담원 연결

 

상담원 연결 방법

  1.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TV나 휴대폰(모바일) ARS로 연결 후 0번 누르기

 

AS 신청 방법

  •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가입 상품 선택, 연락처 및 내용 작성 후 서비스 기사 출장 등 A/S 가능합니다.
  • 또한, TV 신호 불량, 채널/영상, 음성, 셋톱박스, 리모컨, 인터넷 등의 자가진단 서비스도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자가진단

  • TV 신호 불량, 채널/영상, 음성, 셋톱박스, 리모컨, 인터넷 등의 자가진단 서비스도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마무리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