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TV,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는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의 주요 정보를 소개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처
-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TV, 인터넷, 모바일): 1588-3002 / 080-001-3002
- 해외에서 이용시 번호: 82-2-2620-5000
-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09:00 ~ 18:00
- 가입상담 전화번호: 1588-9944
ARS 메뉴
TV/인터넷 고객센터 ARS 메뉴
- 가입결합
- 고장
- 요금
- 이사/변경/결합
- Olleh TV Skylife
- 해지
- 상담원 연결
휴대폰/모바일 고객센터 ARS 메뉴
- 가입결합
- 요금제/부가서비스/로밍/소액결제
- 요금
- 정지/분실/통화품질
- 해지
- 상담원 연결
상담원 연결 방법
-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TV나 휴대폰(모바일) ARS로 연결 후 0번 누르기
AS 신청 방법
- AS 신청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가입 상품 선택, 연락처 및 내용 작성 후 서비스 기사 출장 등 A/S 가능합니다.
- 또한, TV 신호 불량, 채널/영상, 음성, 셋톱박스, 리모컨, 인터넷 등의 자가진단 서비스도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자가진단
- TV 신호 불량, 채널/영상, 음성, 셋톱박스, 리모컨, 인터넷 등의 자가진단 서비스도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마무리
KT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라이프 관련 AS신청 및 스카이라이프 자가진단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