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상담원 연결 알아본 내용

2023. 12. 7.

KT(케이티)는 한국의 주요 통신사 중 하나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때로는 문의나 도움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KT 고객센터전화번호 와 상세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모바일 (무선상품) 문의

  • 전화번호 (휴대폰 사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 전화번호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사용 시):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 (무료) / 02-2190-1180 (유료)
  • 해외발신 번호 (KT폰에서 무료): +82-2-2190-0901
  •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점심시간 12:00 - 13:00)
  •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인터넷 / TV / 전화 문의

  • 휴대폰 (지역번호) + 100
  • 유선 (국번 없이) 100
  •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6:00까지

 

KT Shop 고객센터

  • 핸드폰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 토요일 운영시간: 오전 09:00부터 오후 12:00까지
  • 인터넷/TV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6:00까지
  • 홈서비스 운영시간: 일요일, 공휴일, 대체 휴무일은 온라인 상담만 가능
  • 전화번호: 080-515-9000 (무료) / 1588-8001 (유료)

 

5시 핫딜 상담

  •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 전화번호: 080-515-9004

 

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다면, 무선상품이든 유선상품이든 '0'번이 상담사 연결 번호입니다. 또한, 각종 ARS 메뉴도 있으니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해당 메뉴를 선택하여 연락할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채팅(온라인) 상담

  • KT에서는 음성 대화가 아닌 온라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채팅 상담은 카카오톡, kt.com 홈페이지,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채팅상담은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제공되며, 점심시간과 주말에도 일부 상담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KT는 장애인 분들을 위한 서비스인 수어상담 및 시각장애인 바로 연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편리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KT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챗봇 서비스

챗봇

수어상담/시각장애인 바로 연결 서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