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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레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고장 해결 방법

2023. 12. 10.

안녕하세요, 일레클 이용자 여러분! 오늘은 일레클 고객센터 에 관한 중요한 정보와 사고접수 및 고장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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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레클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일레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92 입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연락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일레클 고객센터 는 평일 09:00부터 18: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00부터 13:00까지 휴무입니다.

 

사고 발생 시 절차

이용 중 사고가 발생했을 때, 아래와 같은 단계를 따라 접수 및 고장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1. 앱에서 이용을 종료합니다.
  2. '보상 서비스 접수'란을 눌러 사고를 접수합니다.
  3. 보상 서비스 접수 센터에서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보상 청구가 진행됩니다.
  4. 사고 유형별 자기부담금을 확인합니다.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대여한 자전거를 반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아래 단계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반납이 불가능한 상황일 경우 앱 내에서 '반납하기' 버튼을 누른 후 안내 메세지를 확인하고 따라합니다.
  2. 계속해서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앱 상에서 '?' 버튼을 눌러 긴급 반납 기능을 사용하여 반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문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을 시, 앱 메뉴 '고객센터 → 문의 남기기'를 통해 남기면 확인 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락이 잠기지 않는 경우

자전거의 스마트락이 잠기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조치할 수 있습니다.

  1. 락이 안 닫힐 때, 뒷바퀴를 살짝 굴린 후 다시 시도해봅니다.
  2. 락을 닫았는데 열려 있다고 표시될 때, '삐빅' 소리가 날 때까지 락을 한 번 더 끝까지 꾹 눌러서 닫아보세요.
  3. 락이 끝까지 닫았는데도 열려 있는 경우, '?' 버튼을 눌러 긴급 반납 기능을 사용하여 반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조치로 자전거 이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일레클 고객센터 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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