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레클 이용자 여러분! 오늘은 일레클 고객센터 에 관한 중요한 정보와 사고접수 및 고장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일레클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일레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92 입니다.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연락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일레클 고객센터 는 평일 09:00부터 18: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00부터 13:00까지 휴무입니다.
사고 발생 시 절차
이용 중 사고가 발생했을 때, 아래와 같은 단계를 따라 접수 및 고장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 앱에서 이용을 종료합니다.
- '보상 서비스 접수'란을 눌러 사고를 접수합니다.
- 보상 서비스 접수 센터에서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보상 청구가 진행됩니다.
- 사고 유형별 자기부담금을 확인합니다.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대여한 자전거를 반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아래 단계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반납이 불가능한 상황일 경우 앱 내에서 '반납하기' 버튼을 누른 후 안내 메세지를 확인하고 따라합니다.
- 계속해서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앱 상에서 '?' 버튼을 눌러 긴급 반납 기능을 사용하여 반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문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을 시, 앱 메뉴 '고객센터 → 문의 남기기'를 통해 남기면 확인 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락이 잠기지 않는 경우
자전거의 스마트락이 잠기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조치할 수 있습니다.
- 락이 안 닫힐 때, 뒷바퀴를 살짝 굴린 후 다시 시도해봅니다.
- 락을 닫았는데 열려 있다고 표시될 때, '삐빅' 소리가 날 때까지 락을 한 번 더 끝까지 꾹 눌러서 닫아보세요.
- 락이 끝까지 닫았는데도 열려 있는 경우, '?' 버튼을 눌러 긴급 반납 기능을 사용하여 반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조치로 자전거 이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일레클 고객센터 로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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