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레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확인하기 고장 해결 방법

2023. 12. 15.

일레클 고객센터 는 일레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이 글에서는 일레클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부터 사고 접수 및 고장 해결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살 빼려다 "아이고, 허리야"…자전거 타기 전 '이것'부터 확인해야 - 머니투데이

 

일레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800-1192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사고 접수 및 고장 해결 방법

고객 여러분이 일레클 서비스 이용 중에 사고나 고장을 겪을 경우, 아래의 단계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고 발생 시 절차

  1. 일레클 앱을 열고 이용을 종료합니다.
  2. "보상 서비스 접수" 버튼을 눌러 사고를 접수합니다.
  3. 보상 서비스 접수 센터에서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보상 청구가 진행됩니다.
  4. 사고 유형별 자기부담금을 확인합니다.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1. 반납이 불가능한 상황일 경우 앱 내에서 "반납하기" 버튼을 누른 후 안내 메시지를 확인하고 따릅니다.
  2. 계속해서 반납이 불가능한 경우, 앱 상에서 "?" 버튼을 눌러 긴급 반납 기능을 사용하여 반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문제 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앱 메뉴의 "고객센터 → 문의 남기기"를 통해 문의를 남기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스마트락이 잠기지 않는 경우

  1. 락이 안 닫힐 때, 뒷바퀴를 살짝 굴린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락을 닫았는데 열려 있다고 뜰 때, '삐빅' 소리가 날 때까지 락을 한 번 더 끝까지 꾹 눌러서 닫아보세요.
  3. 락이 끝까지 닫았는데도 열려 있다고 뜨거나 움직이지 않는 경우, "?" 버튼을 눌러 긴급 반납 기능을 사용하여 반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레클 고객센터 는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고접수 및 고장 해결 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살 빼려다 "아이고, 허리야"…자전거 타기 전 '이것'부터 확인해야 - 머니투데이

경인일보 : 공유자전거, 길가에 방치해도 과태료 부과 못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