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서비스 및 고객센터 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캐논 카메라 무상 서비스 제공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제품 결함 시 무상 서비스 제공.
- 리퍼비시 제품의 경우 6개월 무상 서비스 제공.
- 프로젝터 램프의 경우 120일 무상 서비스 제공.
AF조정과 렌즈 클리닝
- AF 조정과 렌즈 클리닝은 2년동안 무상으로 제공.
해외 직구 제품 및 병행 수입품의 수리
- 직구 제품이나 병행 수입품의 경우, 무상 서비스 및 품질 보증이 제공되지 않음.
- 수리는 가능하나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음.
- 일부 직구 수입품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음.
택배 수리
- 택배로 수리 가능한 제품: 캐논 카메라 바디, 렌즈, 컴팩트 카메라, 포토프린터, 커넥트스테이션, 홈시리즈 캠코더, 프로페셔널 캠코더.
- AF 조정은 800mm까지 가능.
- 왕복 택배비는 정품등록 고객에 한해 1년 무상 서비스 기간에만 제공.
캐논 카메라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133
-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AS관련 문의는 평일 오후 7시까지 가능.
캐논 카메라 서비스센터 정보
- 캐논플렉스 서포트센터
-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17 (논현동) 캐논플렉스 2층
- 전화번호: 1588-8133
- 운영시간: 월 ~ 금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수리 가능 제품: DSLR/미러리스 카메라 및 렌즈, 컴팩트 카메라, 포토프린터, 캠코더, 프로젝터 등
- 캐논 프로서포트센터
- 주소: 서울 중구 무교로 15 (무교동) 남강빌딩 9층 901호
- 전화번호: 1588-8133
- 운영시간: 월 ~ 금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수리 가능 제품: 방송용 렌즈 제품(BCTV), 시네마 제품, 디스플레이
캐논 카메라 고객센터 와 서비스센터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만약 캐논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서비스와 수리 범위, 비용 등은 제품 및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상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나 고객센터 로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