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2021. 4. 29.

 이번 주제는 방문자 분들에게 지역의 부동산 매물 정보를 쉽게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주거용 주택을 보거나, 상가를 보거나 하게될때 충주 교차로 부동산 신문을 보시면 참고가 많이 되어집니다. 최근에는 집에서도 편하게 볼수가 있게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답니다.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충주 교차로 부동산

 최근 황사에 먼지에 밖에 나가시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충주 교차로 부동산을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서 살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교차로 홈페이지

 먼저 방문자분들도 교차로로 검색을 해주셔야합니다.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주시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질겁니다.  [www.icross.co.kr] 이니 바로 주소에 입력한다거나, 복사하시고 나서 붙여넣기 해도 됩니다. 하단에는 충주교차로 바로가기 링크도 달아드리겠습니다.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충북지역 선택

 먼저 공식 교차로 홈URL로 이동을 하게 되어졌다면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나오게될거예요.  이 부분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지도가 나와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충북'을 눌러주어야 합니다.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충주교차로

 충북을 누르시게 되셨다면 충북지역의 모두 교차로 신문에 대하여 나오도록 될겁니다. 이곳에서 '충주교차로'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자 그러면 이제 신문을 컴퓨터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교차로 홈페이지

 이렇게 충주교차로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셨을텐데 이 화면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신문그대로보기'라는 부분이 있답니다. 종이신문을 그대로 인터넷을 통해서 보실수가 있는 기능인데 여기 부분을 눌러주시면 종이신문 그대로 볼수가 있어요. 컴퓨터가 익숙한 분들은 그냥 게시판으로 보시는게 더 좋은데 상단에 부동산e라고 되어져있는 메뉴를 눌러보셔도 됩니다.

충주 교차로 부동산 매물보기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제공

 그러면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종이 그대로 볼수있는 신문이 펼쳐지게 되어집니다. 부동산 부분으로 넘겨서 종이신문 보듯이 충주 교차로 부동산 정보를 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대단히 간단해요? 이 신문을 번번이 보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즐겨찾아 보기 해두시고 나서 인터넷을 통해서 편안하게 살펴보세요. 충주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