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 무료듣기

2023. 12. 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유진표의 감동적인 노래 '천년지기 '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 노래는 친구와의 소중한 순간을 회상하고, 그 친구들을 이해하며 그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한 곡입니다.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 듣기

 

유진표와 '천년지기' 노래

노래 정보

  • 노래 제목: 천년지기
  • 가수: 유진표
  • 발매년도: 2009년
  • 작사: 정동진
  • 작곡: 김정호

 

가사 일부

  • 내가 지쳐 있을 때
  • 내가 울고 있을 때
  • 위로가 되어준 친구
  • 너는 나의 힘이야
  • 너는 나의 보배야
  •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노래 가사에는 친구와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겪으며 느낀 감정들이 담겨 있습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과거의 친구들을 떠올리게 되고, 그들에게 감사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노래 듣기와 노래방 악보

이 감동적인 노래를 직접 들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 듣기

 

또한, 노래방에서 '천년지기 '를 부를 수 있도록 악보를 찾고 있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유진표 천년지기 노래방 악보

 

친구와 함께 노래방에서 이 노래를 부르며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마무리

'천년지기 '는 유진표의 음악 중에서도 특별한 노래 중 하나입니다. 친구와의 소중한 순간을 회상하며 그들에게 감사함을 전할 때 이 노래가 함께하면 더욱 감동적일 것입니다. 여러분도 이 노래를 듣고 친구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