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2021. 5. 6.

이번에는 구인구직 취업 정보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내용을 해 드려보도록 할 텐데요. 당연히 해당 지역에서 취업할곳을 구하는것은 지역 생활 정보지를 보는게 최고로 빠르기도하답니다. 정식 채용은 당연하고 단기 알바 알바 구하실때에도 유용하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지역정보지를 보시면서 일자리를 구하실텐데요.

 

창원교차로구인구직

 날씨가 덥거나 추울때 나가실 필요없이 컴퓨터를 통해 무상으로 보실수가 있네요. 종이 신문 그대로 보실수가 있네요. 컴퓨터나 휴대전화을 사용해서 볼수있거든요. 보는방법에 관련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한번 미리 알아 두신다면 활용을 편하게 할수 있을 텐데요.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교차로 홈페이지

 우선 NAVER로 가주시고 교차로라고 서치를 해주셔야 해요. 서치를 해보게 되면 이제이렇게 교차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질 겁니다. 정식 홈페이지로 갔다가 각 지역중에서 창원교차로로 찾아 들어가는 방법이기도한데요. 이렇게 해 주시게 되면 신문과 똑같이 바로를 보실수가 있네요.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전국 전체 지역 열람가능

 이렇게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우선은 해 주시면 이렇게 지역 교차로 바로가기가 있어요. 이중에서 경남 지역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그리고지역홈페이지로 넘어가서 창원교차로구인구직 URL로 이동을하실껍니다.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창원교차로 선택

 이렇게 경남지역에 관련해서 나오게 되는군요. 가운데 부분에 창원 교차로가 있습니다. 이부분을 클릭해보시면되어지십니다. 이렇게 보시면 달라지는 지역에 있어도 취업 정보를 모두 보실수가 있어요.그리고 바로 UPDATE가 되어지기 때문에 대단히 편리 하답니다.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오늘신문보기 클릭

 그러면 이제이렇게 지역 신문으로 이동을하게 되었어요. 옆에 우측에 보시면 신문보기가 있을 텐데요. 클릭해주셔야 해요. 그렇게하면 종이신문 보기가 되는군요. 신문이 두가지로 구분이 되어있으니 구인구직으로 되어있는 신문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구인구직 선택

 이렇게 나오게 된다고 한다면 전체 신문은 볼필요가 없기 때문에 상단에 메뉴에 보시면 '구인구직'이라고 되어있을거에요. 이부분을 클릭을해 주신다면 바로 해당 URL로 이동을하게 되겠습니다.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보기

한방에 구인구직홈페이지로 이동

 

 이렇게 창원교차로구인구직 URL로 이동을 하게 되었네요. 종이신문 똑같이 바로 컴퓨터나 휴대폰을 사용하셔서 볼수 있어요. 정말 간단하고 쉽죠? 신문을 그대로 보시는방법 설명해봤습니다. URL을 사용해 주시게 되면 바로 즉시 이동을 할 수가 있으실 거에요. http://www.cwkcr.com/index.ph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