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악파일 편집 맥(Mac) 기본 앱 사용법, 배속 효과등 이용방법 안내

2023. 12. 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맥(Mac)에서 음악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음악 파일 편집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며, 이를 위해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iMovie 앱을 활용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음악파일 편집 "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MP3 자르기 사이트

 

음악 파일 편집을 위한 iMovie 활용

맥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iMovie 앱을 활용하여 음악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iMovie를 사용한 음악 파일 편집 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하겠습니다.

 

iMovie 앱 열기

먼저, 맥 컴퓨터에서 iMovie 앱을 엽니다. 앱을 실행하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하거나 기존 프로젝트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음악 파일 가져오기

이제 프로젝트를 생성한 후, 원하는 음악 파일을 가져옵니다. iMovie는 MP3 파일을 지원하므로, 편집할 음악 파일을 선택하고 추가합니다.

 

음악 파일 편집

음악 파일을 타임라인에 끌어다 놓으면 편집 창이 열립니다. 여기서 다음과 같은 편집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음악 파일 재생 및 프리뷰
  • 클립을 분리하거나 앞뒤를 자르기
  • 페이드인 및 페이드아웃 효과 추가
  • 배속 효과 적용

 

음악 파일 내보내기

모든 편집 작업을 마친 후, iMovie에서 편집된 음악 파일을 MP3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제 편집이 완료된 음악 파일을 저장하고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 파일 편집 어플 설치 및 사용법

벨소리 메이커 어플 설치

먼저, 스마트폰에 벨소리를 만들기 위한 벨소리 메이커 어플을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Google Play Store에서 이 어플을 찾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음악 파일 선택

어플을 실행한 후, 원하는 음악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때, 벨소리로 사용할 부분을 정확히 선택해야 합니다.

 

음원 자르기

선택한 음악 파일에서 벨소리로 사용할 부분을 정확하게 자릅니다. 어플에서는 음원 자르기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벨소리 저장 및 지정

음악 파일을 편집한 후, 벨소리로 저장하고 스마트폰의 기본 벨소리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특별한 벨소리로 스마트폰을 꾸며보세요.

스마트폰 음악 파일 편집해서 벨소리 만드는 어플과 지정하는 방법

환경

안드로이드, 갤럭시

어플 설치

Google Play Store에서 설치

음악 파일 선택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 파일 선택

음원 자르기

어플 내 음원 자르기 기능 활용

벨소리 저장

원하는 이름으로 저장 후 설정에서 지정

 

이제 스마트폰을 통해 음악 파일을 편집하여 벨소리로 만들고, 원하는 벨소리로 지정해보세요. 간단한 조작만으로 멋진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한 정보를 활용하여 음악 파일을 편집하고 벨소리를 만들어보세요. 이제 더 개성 있는 스마트폰 벨소리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MP3 자르기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