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년월일궁합 보는법

2021. 5. 7.

 

최근에는 온라인으로도 운세를 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농협에서 제공하고 있는 운세 서비스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간단히 사주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로 볼수가 있는 생년월일궁합이에요.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농협은 운세 사이트가 아니고 서비스로 제공하다 보니 메뉴가 숨어있답니다. 이번엔 매우 간편하게 생년월일궁합을 볼수 있는 방법 안내해 드려보도록 할텐데요. 자기 자신의 생년월일과 상대방의 생년월일 정보만 알고있으시다면 쉽게 확인가능 하기도 합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이부분들이 궁금하시고 찾아줬을텐데요. 너무 맹신을 하는건 좋지 않지만 조금씩은 참고를 하실것은 참 좋으실것 같더라고요.

 

생년월일궁합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는 홈페이지는 농협인데요. 농협에선 고객들에게 서비스차원에서 이런 기능들을 제공을 해주고있답니다. 금융권에선 농협과 신한생명 두군데가 있네요. 이두곳 전부다 좋아요. 상단에 보이는 정통궁합 외에도매우 많으신 서비스들이 전부 무상으로 제공 해주고있습니다. 농협운세

사주정보 입력 

 이제는 생년월일궁합을 보셔야하게되는데요. 자기 자신의 정보와 상대방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합니다. 이 부분에서 가장중요한 부분은 물론 생년월일이 중요하죠. 또한 태어난시에 따랏거 사주가 달라져요. 그러하니 태어난시 물론 상세하게 아시는 상태에서 해보는게 좋답니다.

 

다양한 궁합안내

 이제는 실행을 해주고 나면 생년월일궁합에 의하여서 점수로 이러한 식으로 표시가 될거에요. 점수로 보게되면 가장우선 연인지수가 나타나고, 결혼지수가 나오도록 되네요. 연인지수가 더 높게 나왔답니다. 좋게 나오지 않았다고 할지라도 참고정도로만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재미삼아 보세요

 또한 그 뒤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생년월일궁합의 마지막 결과인 친구지수와 직장동료지수가 나오도록 되어 지는데요. 점수로도 표시가 되고 하단 해설도 되어져있기도한데요. 또 한번 말씀드리지만 약간씩은 참고정도로만 이용하시길 바래요. 안좋게 나왔다고 하여서 서로 잘 안맞는것은 전혀 아니니 어디까지나 재미삼아 보시기를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