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확인하기

2024. 1. 9.

온수매트 를 사용하다가 고장이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이제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고장 접수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자가진단 바로가기

 

스팀보이 AS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 전화번호: 1588 - 9902
  •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시 ~ 2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A/S 신청하기

온수매트 고장 시 A/S 접수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A/S 접수 고객 정보 입력 필요: 고객명, 휴대폰번호, 주소
  2. 제품 정보 입력 필요: 모델명, 제조년월, 고장상세내용, 이미지 첨부
  3. 구입 후 30일 이내의 고장은 구매처로 AS 신청 가능

 

보증기준

온수매트 의 보증기준을 확인해 봅시다.

  • 무상수리: 구입 후 2년 이내 (배송비, A/S 비용 무료)
  • 유상수리: 구입 후 2년 이후 (배송비, A/S 비용 유료)

 

회수 안내 및 포장 시 주의사항

AS 접수 후에는 제품을 회수하거나 발송해야 합니다. 주의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 무상 A/S 고객: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제품 회수 (2~3일 내)
  • 유상 A/S 고객: 택배사 이용하여 선불 발송
  • 포장 주의사항: 물이 들어있는 상태로 매트를 접으면 안 됨, 카펫 장판 부분 뒤집어서 말아야 함, 보일러 내 물 비워야 함
  • 택배접수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 (우편번호 22843) / 1588-9902

 

자가 진단 및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스팀보이 홈페이지에서 제품 설명서를 다운로드하고 자가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여 고장 원인을 확인해 보세요.

 

매장 안내

매장을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매장 위치는 인천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에서 왼쪽으로 2.2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수매트 이외 제품

스팀보이 온수매트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반려동물을 위한 펫하우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여러 제품을 둘러보세요!

이제 온수매트 고장 시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고 계실 거예요. 스팀보이 온수매트 를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만약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자가진단 바로가기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하러 가기

스팀보이 제품 둘러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