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 국민 체크카드 혜택과 발급 조건 사용 조건 알아보세요

2024. 1. 12.

KB 국민 체크카드 는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만 12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전월 결제실적이 5만원 이상이면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체크카드의 혜택

다양한 할인 혜택

KB 국민 체크카드 는 여러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중에서 스트리밍 할인은 멜론,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대상으로 하며, 할인율은 5%이며 월 최대 1천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또한 문구점/독서실 업종, CU, GS25 할인도 제공되며, 어떤 항목에서는 할인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후불 교통카드 기능

KB 국민 체크카드 는 만 12세부터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 12세부터 만 17세 청소년의 경우 1인당 1장만 발급 가능하며,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후불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등록하지 않아도 청소년 교통요금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카드 디자인 선택

KB 국민 체크카드 는 '쏘영 체크카드 '와 '샘쏘영 체크카드 '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혜택은 동일합니다. 또한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 중 선택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습니다.

 

카드 발급 및 사용 조건

KB 국민 체크카드 의 발급 연령은 만 12세부터 만 18세까지로 제한되며, 발급 신청은 만 12세부터 만 17세 청소년은 법정 대리인과 KB 국민은행 지점을 방문하고, 만 18세의 경우 국민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체크카드 '기본 이용한도'는 연령대별로 다르며, 전월 결제실적이 5만원 이상이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 국민 체크카드 는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카드입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편리한 후불 교통카드 기능으로 청소년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만 12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청소년들은 이 카드를 발급받아 혜택을 누리세요!

KB 국민 체크카드 는 청소년 전용 카드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발급 연령은 만 12세부터 만 18세까지로 제한되며, 스트리밍 할인, 문구점/독서실 할인, CU, GS2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발급 신청은 간편하게 가능하며, 청소년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 KB 국민 체크카드 는 청소년 전용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발급 연령은 만 12세부터 만 18세까지로 제한되며, 발급 신청은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통해 교통요금을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 할인 혜택은 스트리밍, 문구점/독서실, CU, GS25 등 다양한 업종에서 제공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