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안내

2024. 1. 14.

치매는 고령화 사회의 중요한 문제 중 하나로, 이를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 '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 치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를 높이고, 치매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술과 방법을 제공합니다.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바로가기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란?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 '는 치매에 관한 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치매환자, 가족, 전문가들은 치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으며, 치매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필수적인 정보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교육 내용

이 교육은 치매 특성을 이해하고 관련 형성과 돌봄 기술을 향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교육과정은 방문요양 과정, 시설과정, 프로그램 관리자 과목, 방문요양 과목, 시설 과목으로 구성되며, 총 39차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교육 기간과 방법

교육은 컴퓨터 PC 웹 기반 또는 모바일로 이수할 수 있으며,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학습은 1일 최대 13차시까지 가능하며, 수료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차수부터는 시험장에서 시험이 진행됩니다.

 

학습 및 납부

학습을 시작하려면 홈페이지 에서 본인인증을 거쳐야 하며, 휴대폰번호, 신용카드, 아이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료는 홈페이지 메인의 [온라인 납부]를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6차수 교육의 납부일자는 2023.07.24(월)부터 2023.07.25(화) 23시 30분까지입니다.

 

지원 및 문의

학습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학습지원센터에서 문제점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5661이며 운영시간은 09:00~18:00입니다.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 '는 치매 교육을 효과적으로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혁신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 교육 플랫폼을 통해 치매에 대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치매환자와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세부 정보와 신청 방법은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세요.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