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와 사용 방법 소개

2024. 1. 14.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오디오 편집기 '에 대한 다운로드 와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는 음성 및 오디오 녹음 및 편집에 사용되는 녹음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OM Lab 페이지

 

다운로드 방법

GOM Lab 페이지 방문

먼저, '곰오디오 편집기 '를 다운로드 하려면 GOM Lab의 공식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곰녹음기' 다운로드

메인 화면 상단의 [유틸리티] 메뉴에서 [곰녹음기] 아이콘의 [PC] 항목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 버튼을 클릭하여 '곰오디오 편집기 '를 다운로드 합니다.

 

곰녹음기 소개

'곰녹음기'는 음성 인식과 장시간 녹음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음향 작업을 위한 풍부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 소개

녹음된 파일을 쉽게 관리하고 볼륨 조절, 페이드인/아웃 등의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원하는 소리와 포맷을 클릭 한 번으로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입니다.

 

설치 과정

다운로드 한 파일을 실행하여 인스톨 작업을 진행합니다. 사용자는 프로그램 그룹 생성과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설치 위치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설치를 완료하면 'GomRecorder' 또는 'GomSoundEditor'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사용

'GomSoundEditor'를 실행하여 오디오 파일을 편집합니다. 원하는 파일을 불러오고 자르기, 음량 조절, 페이드인/아웃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시작과 종료 구간을 선택하고 미리 듣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이 완료되면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결과물을 저장합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를 활용하여 음성 및 오디오 작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와 사용 방법을 숙지하고 다양한 편집 작업을 시도해 보세요. 더 많은 정보와 도움말은 GOM Lab 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더 나은 오디오 편집 경험을 즐기세요!

 

GOM Lab 페이지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