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억의롤라장 팝송 노래모음 듣기

2024. 1. 15.

7080년대, 그 시대의 음악은 우리에게 많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학창시절의 무거운 가방과 함께 울리던 음악, 그리고 롤라장에서 춤추던 추억 속의 팝송들은 이제 우리를 달래주는 소중한 보물이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7080추억의팝송 연속듣기 [추억의롤라장]'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고, 그 음악 목록을 통해 7080년대를 다시 한번 떠올려보고자 합니다.

 

[뮤직창고]광고 없음 7080 추억의 롤라장 & 유로댄스 ... - YouTube

 

'7080추억의팝송 연속듣기 [추억의롤라장]'란?

유튜브 채널 'Thurman Riesner'에서 제공하는 이 음악 목록은 7080년대의 팝송과 가요를 1000곡 이상 연속으로 들을 수 있는 목록입니다. 이 목록은 당시의 디스코와 유로팝 댄스 음악으로 가득 차 있으며, 모던토킹, 런던보이즈 등 당시 유명한 가수들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음악

이 음악 목록은 그때를 회상하며 감상하기에 최적인 곡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0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멜로디와 곡 선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노래를 들으면 옛날의 기억에 빠져 눈물이 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현재의 음악과 비교

또한, 이 음악 목록은 현재의 최신곡보다도 어린이, 청소년, 젊은 층들에게도 알려진 곡들로서 아날로그 감성을 돋게 해줍니다. 올드한 곡들이 현재의 음악과 비교해 나을 정도로 훌륭하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으며, 그 때를 회상하며 감상하기에 이상적인 목록입니다.

7080년대를 추억하며 음악을 즐기고 싶다면 '7080추억의팝송 연속듣기 [추억의롤라장]'을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세요. 그 시대의 감성을 다시 한번 느끼며 옛날로 돌아가보세요.

포스팅 주제

'7080추억의팝송 연속듣기 [추억의롤라장]'

음악 목록 제공 채널

유튜브 채널 'Thurman Riesner'

수록 음악 수

1000곡 이상

음악 장르

7080년대 디스코와 유로팝 댄스 음악

주요 가수 및 그룹

모던토킹, 런던보이즈 등

음악의 감성

추억을 떠올리며 감상하기에 적합한 멜로디와 곡 선정

현재 음악과 비교

아날로그 감성을 돋게 해주는 곡들로 현재 음악과 비교 우수

유튜브에서 제공

언제든지 무료로 듣을 수 있음

 

7080년대 음악의 향수를 느끼며, 이 음악 목록을 통해 추억을 되살려보세요. 그 시대의 감성을 다시 한번 느껴보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뮤직창고]광고 없음 7080 추억의 롤라장 & 유로댄스 ... - YouTub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