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익산교차로신문 종이신문 그대로는 방법

2021. 5. 17.

 기업도 어렵고 중소기업 그리고 개인사업자 분들도 많이 어렵다 보니 구직자리 구하는게 더욱 어려워진듯 합니다. 오늘은 익산교차로신문을 통하여 구직자리 정보 등을 찾는 법으로 소개해둘게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주는 방법을 참고하신다면 귀찮게 신문을 가지고오지 않으셔도 형태로 바로 보실수가 있네요.

익산교차로신문

익산교차로신문

 아마도 익산교차로신문 찾아보는 분들은 대체로 일할 곳을 찾으시거나 부동산을 알아보시려 하시는 분들이 거위들이 아닌 걸까 싶은데요. 오늘은 컴퓨터로 보는법 소개할 건데요.

익산교차로신문

교차로 사이트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왔는데 이렇게 날씨가 안 좋은 날에는 신문을 가지러 나가기 불편하기도 하죠. 그렇다 보니 컴퓨터로 보 볼 수가 있도록 서비스해드리고 있는데요.

 먼저 교차로 신문을 보기 위해서 이 방법으로 검색을 하셔서 페이지로 접속해야 하죠. 공홈으로 접속을 한 다음 관심직역 종이신문을 보는 순서대로 진행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익산교차로신문

전북 지역 선택

 정식 교차로 홈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된다면 이렇게 전국의 지도가 표시될겁니다. 나와 있는 이것들중에서 익산은 전북에 포함되어지니 전북을 선택 하시면 되겟죠.

익산교차로신문

익산교차로

 전라북도를 선택을 하게 되어 졌다면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곳에서 상단에 있는 익산교차로가 보이실 겁니다. 이곳을 눌러주신다면 된답니다.

익산교차로신문

종이신문 선택

 정식 익산교차로신문 페이지가 열리게 되어 지실 텐데요. 메뉴에서 보시면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버튼들이 보이기도 한대요. 이곳을 눌러서 게시판 형태로 볼수가 있네요.그리고 종이신문똑같이 바로 보실수도 있는데 우측에 보시면 신문모양 아이콘이 있네요.

익산교차로신문

아침 UPDATE

 종이신문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어지면 바로 이렇게 익산교차로신문이 펼쳐지시는 데요. 우리 대부분이 전부 보던 종이신문과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 어렵지않게 볼수가 있으실거에요. 그럼 이만 물러가볼게요. 익산교차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