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는 티비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와 도움을 제공하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이 글에서는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에 대한 상세 정보와 이전 설치비용, 사용자 인증번호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01 / 1644-7070
-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
- 평일: 9시 ~ 18시
- 토요일: 9시 ~ 12시
- 고장신고 가능 시간: 24시간 가능
- ARS 단축번호:
- 1번: 신규가입 문의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고장신고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및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6번: 휴대폰 문의
- 7번: 기업통신서비스, 대표전화 등 문의
- 0번: 상담사 연결
- 국제전화: 002 / 1544-0002
- 선불카드: 1544-0002
- 텔레미팅: 1544-0001
- 1633 콜렉트콜: 1544-0001
- 후불카드: 1544-2255
엘지유플러스 TV 이전 설치비용
- IPTV 단독 이용: 11,000원
- 인터넷 결합 이용: 6,600원
- 인터넷+TV 동시 결합: 31,900원
이사로 인한 IPTV 설치 변경 시 비용
- 인터넷만 이용 시: 27,500원
- IPTV만 이용 시: 22,000원
- 인터넷+IPTV(1개 셋톱박스) 이용 시: 38,500원 (추가 셋톱 1개당 13,200원 추가)
IPTV 사용자 인증번호 변경 방법
- 리모컨의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 상단 설정 버튼 선택
- 시스템 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 중인 인증번호 입력 후 변경 진행
더 자세한 정보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티비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위의 정보를 활용하여 더 나은 티비 서비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 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