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상담원연결 방법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4. 2. 19.

삼성카드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리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일반 문의 및 상담: 1588-8700 또는 02-1588-8700

 

상담원과 연결 방법 안내

  1. 삼성카드 앱 이용하기:
    • 삼성카드 앱 실행 후 로그인.
    • 화면 하단 '더보기' > '고객센터 ' > '상담원 연결' > '상담원 연결하기' > 전화번호 입력 후 '전화연결'.

     

  2. ARS 번호 이용하기:
    • 1588-8700으로 전화.
    • 디지털 ARS로 연결 후 오른쪽 아래 상담원 모양 아이콘 클릭.

     

  3. 인터넷 전화 이용하기:
  •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 '고객센터 ' > '인터넷 전화' > '상담원 연결하기' > 전화번호 입력 후 '전화연결'.

 

각 방법의 장단점

연결 방법

장점

단점

삼성카드 앱 이용

자동응답 우회, 즉시 상담 가능

앱 설치, 로그인 필요

ARS 번호 이용

앱 필요 없음

번호 기억 필요

인터넷 전화 이용

인터넷 환경에서 상담 가능

번호 입력 필요

 

ARS 사용 안내

자동응답시스템(Automatic Response System)으로, 대기 시간을 감소시키고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는 24시간 ARS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전화: 1588-8700
  • ARS,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용 상담전화

  • 대출신청, 분실신고/한도승인, 카드신청, 중도상환,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영어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용 상담전화 서비스

서비스

전용 상담전화 번호

대출신청

1588-8600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카드신청

1688-1133

중도상환

1688-5045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

영어상담

1688-8751

 

 

삼성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ARS 관련 정보얻기

 

  • 삼성카드 상담원에게 연결하는 방법은 삼성카드 앱, ARS 번호, 인터넷 전화 세 가지가 있습니다.
  • 각 방법의 장단점을 고려하여 편리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다양한 서비스와 전용 상담전화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