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NTV 편성표 확인 방법과 채널번호 소개

2024. 3. 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CNTV의 편성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CNTV는 주로 국내, 외국 역사 드라마를 중심으로 방송하는 채널이에요. 이제 함께 CNTV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성표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CNTV 채널번호 보러가기

 

CNTV의 특징과 프로그램

CNTV는 2002년 10월에 개국한 채널로, 주로 사극을 전문으로 방송하고 있어요. 또한, 중국 애니메이션 및 드라마도 방영하고 있죠. 최근에는 '태조왕건', '바람과 구름과 비', '각시탈', '허준', '불멸의 이순신'과 같은 국내 사극뿐만 아니라 '태양의 후예', '나는 자연인이다', '미스터 트롯'과 같은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도 방영되고 있어요.

CNTV의 편성표는 CNTV 홈페이지나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CNTV 홈페이지에서는 'click to navigation'을 눌러 '편성표'를 선택하여 날짜별 TV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나 다음에서 'CNTV 편성표'를 검색하면 오늘의 날짜를 기준으로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편성표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CNTV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가기를 이용해주세요.

 

CNTV의 채널번호

CNTV의 채널번호는 IPTV 및 케이블 TV마다 다르며, 스카이라이프(HD 47번), Alleh TV(68번), BTV(43번), 유플러스TV(65번) 등의 채널로 확인되며, 지역 케이블 TV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채널번호는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방송사

채널번호

스카이라이프

47번

Alleh TV

68번

BTV

43번

유플러스TV

65번

...

...

 

지금까지 CNTV의 편성표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여러분은 CNTV를 통해 다양한 사극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CNTV의 편성표를 확인하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놓치지 마세요!

다음은 요약한 중요 내용입니다:

  • CNTV는 주로 사극을 방송하는 채널입니다.
  • CNTV의 편성표는 CNTV 홈페이지나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CNTV의 채널번호는 다양한 IPTV 및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CNTV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CNTV 채널번호 보러가기

CNTV  편성표 바로가기

CNTV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