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콜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안내

2024. 4. 10.

해피콜(AXLERIM, Happycall idio, METHO 포함)은 주방가전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한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하여 품질보증기간 내 및 이후에도 신속하고 효과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하겠습니다.

 

A/S - HC해피콜 공식쇼핑몰

 

해피콜 AS 안내

해피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 내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홈쇼핑이나 마트 등에서 손쉽게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해피콜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AS 문의를 할 수 있으며, 필요한 소모품 구입 및 수리도 가능합니다.

해피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8460이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제품의 손상에 대한 수리 및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부품

가격

냄비 손잡이

5천원

뚜껑 손잡이

9천원

패킹

4,500원

 

오프라인으로는 수리센터나 AS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구매처로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해피콜 제품에 대한 AS 및 구입 문의가 가능합니다.

 

해피콜 고객센터 연락처 및 추가 안내

해피콜 고객센터에는 다양한 제품들의 AS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1688-8460으로 전화를 걸어서 문의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상품 문의 게시판이나 Q&A, 반품/교환/배송, 마이페이지의 1:1 문의를 통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TV홈쇼핑이나 마트를 통해 구매한 경우, 구매자 정보가 없어 각 구매처를 통해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홈쇼핑 전화번호도 제공되고 있으니 필요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콜은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편리하고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내 및 이후에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는 절차와 연락처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내용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88-8460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소모품 구입 및 수리

가능

오프라인 AS 지점

운영되지 않음 (구매처로 문의 필요)

구매처 별 AS 접수

필요 시 구매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필요

 

해피콜 제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A/S - HC해피콜 공식쇼핑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