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멜론 피시버전 컴퓨터로 사용하기

2021. 8. 22.

 요즘에는 예전처럼 mp3를 다운받아서 노래 들어본 경우에는 그다지 없으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공짜로 이용해보려면 Youtube에서 음악 재생해서 들어보기도 하게 되는데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니 흐름이 딱딱 끊기죠. 그렇기 때문에 그냥 멜론 이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셔요. 음악감상 어플이나 서비스가 많지만 역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가 멜론이죠. 이번엔 멜론 피시 버전 이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 거예요.

멜론 피시버전

PC버전 다운로드

 모바일에서 이용을 할 때에는 평균적으로 앱을 인스톨하셔서 이용하시게 되죠. 역시나 멜론 피시 버전 어플도 제공하고 있죠. 반면, 메뉴가 약간 숨어있기 때문에 못 보셨을 거예요.

멜론 피시버전

공식홈페이지 접속

 가장 우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용을 하려고 하시다고 하면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식으로 정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서 노래들을 들을 수도 있긴 하지만 전용 어플이 있습니다.

멜론 피시버전

홈페이지 하단에 다운로드 메뉴

 밑에 쪽으로 스크롤 내려보신다면 이러한 식으로 멜론 플레이어에 대해 소개가 나올 겁니다. 나와있는 이 중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내려받아주세요.

멜론 피시버전

Windows용 다운로드

 저는 윈도를 이용하기 때문에 윈도 선택을 해 보았어요. 이러한 식으로 윈도용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게 될 거예요. 이 부분에서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바로바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멜론 피시버전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서비스 이용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고 한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 보시고 셋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톨을 전부 해보시게 되셨다면 바로바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멜론 피시 버전에 LOGIN 하셔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멜론 피시버전

멜론 요금제 및 바로가기

 요즘에는 여러 가지 할인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할 수 있게 되게 된듯한데요. 이번엔 멜론 피시 버전 안내해 드렸어요. 컴퓨터 이용 번번이 하시다고 하면 전용 애플리케이션 셋업 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mos 자격증 조회 인터넷으로 해보기
- 네네치킨 영업시간 지점별 알아보기
- 3800cc 세금 대략 이만큼 생각하세요
- AesLocker 다운로드 암호화 프로그램
-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시리즈 바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