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따로있나요?

2021. 8. 23.

 방문하신 분들에게 아이폰 관련 된 서비스 설명해둘 겁니다. 아이폰 이용자끼리 동영상 통화할 수가 있는 서비스인 페이스타임에 대해 설명해드릴 건데 그중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이 발생하시는지에 대하여 알아볼 겁니다.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페이스타임 요금 있나?

 근래에 비디오 통화 서비스가 대단히 많아졌는데 비디오 통화 이용해 봐야 하게 될 때 전부다 아이폰 이용자라고 하게 된다면 페이스타임 영화 재생에 더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화질이 더 좋을듯한데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걱정을 하신 분들도 있죠.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아이폰 탑재된 기능

 가장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릴 건데요. 결과적으로 페이스타임 이용한다고 하여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있는 것은 아닌데요. 아이폰에 탑재돼 있는 기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네요.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이제는 데이터로도 사용가능

 그전엔 페이스타임이 와이 파이로 연결이 되는 환경에서만 동작을 했었지만 요즘에는 와이파이 환경이 아닌 일반 데이터 이용 시에도 페이스타임이 이용 가능해지게 되었죠. 그로 인해 그에 따른 데이터가 소모가 되게 되는데요.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요금제 데이터 사용

 방문자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따라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이 추가적인 발생할 수도 있어요. 아무래도 방문자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데이터가 적고 이미 할당량 전부 이용했으면 데이터 이용했다는 추가요금이 과금되는데요.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생각보다 적은 소모량

 데이터 추가 과금은 통신사마다 정책이 다르므로 얼마가 나온다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러나 자체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은 별도로 없으므로 데이터가 넉넉하고 나 무제한 이신 분들은 양껏 이용해봐도 되실 것 같아요. 오늘 설명해드린 방법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 보면서 그러면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 주안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 전주효자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요금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