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2021. 8. 25.

 이 시간에는 씨티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설명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도록 할 건데요 카드를 사용하시다 보면 가끔 고객센터에 연결을 해야 할 때가 있을 텐데요. 이 시간에는 그러므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고객센터 사용하시는 다양한 방법 소개를 해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막상 급해 보게 전화를 해주셔야 하는데 연락처를 찾지 못하며 답답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요. 저도 오늘 그로 인해 씨티카드 고객센터를 살짝만 찾아보았는데 페이지가 약간만 숨어있으니 답답하신 분들이 제법 있겠더군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공식사이트

 그로 인해 방문자분들에게 어떻게 하면은 고객센터 서비스 사용하실 수 포함되는지 소개를 해볼 텐데요. 우선 방문하신 분들도 검색창에 씨티카드라고 검색을 해주셔야 해요. 그렇게 하면 공식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되실 겁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고개센터

 그리고 이 부분에서 너무 아주 중요한데 최고로 하단 방향으로 스크롤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최고로 하단 방향으로 내려 보다 보면 밑에 이에 이렇게 다시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이 중에 고객센터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네요. 여기 부분을 누르세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지원

 그럼 이렇게 다양한 고객 센터를 사용해볼 수가 있는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었어요. 씨티카드 고객센터는 전화뿐만 아니라 전자 민원신청이나 이메일 상담 채팅상담 등을 사용을 하실 수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약간만 더 스크롤 내려 보다 보면 지금 바로 전화번호가 나오게 되는데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연락처

 상단에 보이는 것처럼 연락처가 나올 텐데 은행 업무 씨티카드 이렇게 나누어집니다 있기에 방문자분들이 필요한 용도에 맞게 전화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시간에는 방문자분들에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온라인으로 민원 신청하는 법과 연락처 안내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희망하면서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 위니아 에어컨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