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쏘카 기름값 이걸로 계산해야 합니다

2021. 8. 26.

 이번엔 근래에 정말 많이 사용을 하시게 되신 쏘카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할 거예요. 요즘에 엄청 일반화되어 지고 있는 카 셰어링 서비스인데요. 이번엔 쏘카 기름값에 대하여 안내해 보도로 록 할 건데요. 막상 기름을 넣어야 하는데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궁금하실거에요.

쏘카 기름값

본인카드로 주유하지 마세요

 아마도 방문하신 분들도 쏘카 기름값 어떻게 업무처리들을 해야 하고 있는지 알고 자서 찾으셨을 건데요. 기본적으로 속하는 자기 본인의 카드로 주유를 한다면 안 되는데요. 차량 에 비추 되어있는 카드를 통해 주의를 하여야 하게 되는데요.

쏘카 기름값

차량 비치된 주유카드 사용

 차량에 비치돼 있는 주용 카드로 결제해야 나중에 정산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자기의 카드로 기름 주유를 하게 된다면 나중에 소명한다거나 문제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쏘카이 서비스 요금은 대여 요금과 보험료가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자님들이 주행한 만큼의 주행 요가 붙게 되는 것이에요.

쏘카 기름값

차량별 킬로당 기름값

 기름값은 실제 차량의 연비에 따라 달라지게 될 수 있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주유를 하시고 나서 기본 킬로미터당 요금 플러스 기름값이 추가가 되는 것이에요. 상단에는 경차와 소형차에 관련된 안내인데요.

쏘카 기름값

 또한 상단에는 준중형과 준대형까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차량에 관련 된 기본 가격인데요. 예를 들어 K5의 경우는 기본 Km당 200원에 요금이 발생 되게 되며 운행 안 거리에 따른 주유비가 추가가 된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쏘카 기름값 책에 대해 안내해 보았는데요. 주유는 꼭 차량에 비치되어있는 주유카드로 해주시고 차량별로 주유금액이 다르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카카오페이 자동환불 정책 안내
-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 tuctlsystem 프로그램 정체 공개
- 삼성전자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따로있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