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롤 닉네임 글자수 제한 및 규칙정리

2021. 8. 26.

  롤은 예전에도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에도 전세계적으로 최고로 인기가 있는 오락중에 하나에요. 요즘에도 신작 웹 오락들이 많이 나오게될게 될겁니다. 재미있는 최신 온라인 오락들이 많이 있지만 LOL은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오락중 하나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롤하는 분들중 궁금하는 분들이 많으신 롤 닉네임 글자수 규정에 관련하여 내용을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롤 닉네임 글자수

롤 닉네임 글자수제한 안내

 오락을 하다보면 닉네임을 바꾸고 싶어질때가 있네요. 유행에 따라 바꾸기도 하고 기분에 따라도 바꾸고 싶기도 할건데요. 바꾸려 하는 분들을 하기 위해서 롤 닉네임 글자수 제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할건데요.

롤 닉네임 글자수

영문 16자, 한글 8자

 우선 일단 영문으로 변경을 하신땐 총 16자로 하실수가 있습니다. 영문은 1byte인데 한글이나 일본어, 중국어 역시 2byte이거든요. 그러므로 영문은 16자가 맥시멈이긴 하지만, 한글은 8자가 맥시멈이기도 한대요.

롤 닉네임 글자수

공백은 1Byte

 덧붙이자면 이곳에 띄어쓰기 해보려 하는 분들 계신데 띄어쓰기 허용 가능하며 띄어쓰기의 경우라고 한다면 1byte를 잡아먹는다고 합니다. 참고해보시면 되요.

롤 닉네임 글자수

변경 아이템 구매필요

 이 방법으로 롤 닉네임 글자수 설명해보았네요. 변경을 하신땐 무료가 아니고 아이템 구매이 필요하죠. 1380rp가 필요하신데 부가 가치세 까지 포함하면 대략 1만원으로 생각하면 되어 지십니다.

롤 닉네임 글자수

글자수 미리계산하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시간에는는 여러분들에게 롤 닉네임 글자수 규정에 대하여 소개해보았네요. 닉네임 변경을 하시려고 하신 분은 미리 계산을 해 주시고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도 가장 인기 있는 웹 오락, 온라인 오락이기도 한 LOL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는데요. 다음 시간에도 좋은 포스팅을 해둘게요.

 

연관글

- 롤 닉네임 글자수 영문 한글 제한안내
- 롤 닉네임 글자수 영문 한글 제한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