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윈도우7 서비스팩1 설치방법

2021. 9. 23.

 윈도우7 서비스팩1 인스톨 방법 이번엔 근래까지도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운영체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windows7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출시되게 된 지가 정말 오래되기는 했지만, 요즘도 많이 이용이 되고 있어요.

윈도우7 서비스팩1

윈도우7 서비스팩1 설치방법

 오늘 이 시간에는 윈도우7 서비스팩1을 인스톨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 건데요. 엄처 오래전에 나온 운영체제이기도 해서 서비스팩이 인스톨이 안 되어 있다면, 다른 애플리케이션이 똑바로 인스톨이 안될 수 있답니다.

윈도우7 서비스팩1

최소한 sp1는 설치해두자

 한 가지 예를 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가장 최신이자 마지막 버전인 11버전이 인스톨이 되지 않아요. 그로 인해 sp 1까지는 인스톨을 해놓으시는게 여러모로 좋으십니다.

윈도우7 서비스팩1

마이크로소프트사 다운로드센터

 그럼 이제 위에 보이는 것처럼 정식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운로드 센터에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을 수가 있으시죠. 하단 방문자분들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게 다운로드 센터로 바로 가 실수가 있는 링크 달아드려 보도록 할게요. 이동을 해보신 후에 '한국어'로 선택해보시고 '다운로드'버튼을 누르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7 서비스팩1

 그럼 이제 진짜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으실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지 실 텐데요. 나와있는 이 중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x86이나 x64로 다운로드해주면 되시는데요. 방문자분들의 기존 운영체제 버전에 맞게 다운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7 서비스팩1

 인스톨 파일의 사이즈가 500메가가 넘기 때문에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인스톨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셨으면 이제 실행을 해서 바로 인스톨 절차 진행을 해 주세요. 다음 NEXT 버튼을 클릭을 해서 인스톨하시면 되시는데요.

윈도우7 서비스팩1

 이러한 방법으로 윈도우7 서비스팩1이 인스톨 진행이 되시게 되실 건데요. 아직 윈도 7을 이용하고 있다면 어서 빠르게 UPDATE 해 주시는 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준비한 포스팅은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 조성모 후회 다시듣기
- 청원 hub 위치 주소지 및 지도보기
-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 김현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 스카이프 다운로드 PC버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