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신용정보조회 사용하는법

2021. 10. 18.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무상으로 이용을 해볼 수가 있는 무료신용조회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신용사회라고 불려지기도 한다는데요.

무료신용정보조회

무료신용정보조회 사용하는법

 요즘은 신용이 정말 매우 중요한 시대가 되었죠. 신용등급이 낮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비싼 이자를 주며 돈을 빌려야 하기도 한답니다. 이번엔 무료신용정보조회 방법 알려드려 볼게요.

무료신용정보조회

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 접속

 제가 소개를 해 드릴 홈페이지는 바로 나이스 지키미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준 후에 오른쪽 상단에 있는 '체험하기'를 클릭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서비스가 나오게 되실 겁니다. 나이스 지키미

무료신용정보조회

전국민 신용조회 클릭

 그러면 이렇게 무료 서비스들이 나오게 될 겁니다. 이 부분에서 왼쪽에 있는 '전 국민 신용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서비스가 나오게 될 건데 비회원으로 접수를 하는 것이 편할 겁니다.

무료신용정보조회

 왼쪽의 메뉴를 살펴봐 주세요. 그러면 보는 것과 같이 왼쪽에 '전 국민 무료 신용조회(비회원)'으로 되어 있을 건데요. 이 부분을 누르시면 바로 서비스가 나오게 된답니다.

무료신용정보조회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신청

 이렇게 비회원 서비스가 나오게 되실 거예요. 이 서비스는 1년에 3회가 제공이 되는데 아무 때나 신청이 가능했었던게 아니라 이렇게 기간별로 3회가 제공되게 되는데요.

무료신용정보조회

신용평점등급 확인하기

 하단의 전 국민 무료신용조회 신청을 누르면 본인인증 과정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본인인증을 해보신다면 바로 이런 식으로 결과가 나오게 된답니다. 이번엔 무료신용정보조회해보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안내가 많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 연봉 3800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하는법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 설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