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2021. 10. 31.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 이 시간에는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준비해보았어요. 전주에서 극장에 방문해주시고자 하시게 될 때 전주 롯데시네마로 가는 분들 참 많으실 거예요. 여전히 전염병 이슈로 인해서 원활하게 운영을 안 하고 있는 극장들도 있는데요. 그렇기에 미리 확인을 해 보는 게 좋네요.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요즘에 정말 재미난 영화들이 꽤 많이 개봉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러하기 때문에 저 또한 쉬는 날에는 영화나 보러 갈까 생각이 들게 되기도 하게 되는데요. 일정 잡거나 약속 잡으실 때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고 잡으시는 게 참고가 되실 거예요.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관 메뉴 선택

 이러한 실시간 상영 정보들은 정식 홈페이지인 롯데시네마를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어요.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검색 홈페이지에서 롯데시네마로 검색을 한 다음에 아래 이에 나오게 되는 영화관 선택을 해주시면 되시는데요.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전주 선택 해보시기

 선택을 하셨다면 이젠 이러한 식으로 이 방법으로 전국 전체 롯데시네마를 확인을 해보고 선택할 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시겠죠. 이 부분에서 전주(백화점)을 클릭해주면 되거든요.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상영시간 제공

 그럼 바로 방문자분들이 알고 싶어 하셨을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바로 나오게 되겠습니다. 보는 것처럼 바로 확인 가능해보기로 하죠. 이 화면에서 하단 쪽에 보시면 나은 좌석 도움 되는 부분들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전주롯데시네마 바로가기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정보에 대해서도 안내해 보도록 할 겁니다. 주 중이나 쉬는 날에 당일 영화를 보신 관람객이라면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보실 수가 있어요. 그러하니 차량 사용하시고 극장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해 보기 바라볼 겁니다. 이번엔 전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으로 안내해봤는데 참고가 되었길 바라요.

 

홈 -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같이 보면 좋은글

-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 김천 CGV 상영시간표 보는법
- 연봉 3800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하는법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