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보기

2021. 11. 10.

 기업도 어렵고 중소기업 또한 소상공인 분들도 많이 어렵다 보니 구직 자리 구하는 게 훨씬 더 어려워진 듯해요. 이번엔 익산 교차로 신문을 통해 구직 자리 정보 등을 찾아보는 법으로 안내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해드리는 방법 참고를 해주신다면 불편하게 신문을 가져오지 않아도 형태로 바로 볼 수 있답니다.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익산 교차로신문

 아마도 익산 교차로 신문 찾아보시는 분들은 대체로 일할 곳을 찾으시거나 부동산을 알아보시려 하시는 분들이 거의 아닌 걸까 싶네요. 이번엔 인터넷을 통해서 보시는 법 소개할 거예요.

익산교차로구인구직

교차로 홈페이지

 이번엔 오전부터 비가 왔는데 이 방법으로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는 신문을 가지러 나가기 불편하기도 하죠. 그러므로 컴퓨터를 통해서도 볼 수가 있게 서비스해주고 있죠.

 가장 우선 교차로 신문을 보기 위해 바로 이런 식으로 서치를 하셔서 화면으로 접속해야 하죠. 공 홈으로 접속을 한 다음 관심 직역 종이신문을 보시는 순서대로 절차 절차 절차 진행을 하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전북 지역 선택

 정식 교차로 홈 화면으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하게 되면 이 방법으로 전국의 지도가 표시될 거예요. 나와 있는 이들 중에서 익산은 전북에 포함되니 전북을 선택하시면 되겠죠.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익산 교차로 선택을 해보기

 전라북도를 선택을 하셨다면 이젠 이런 식으로 이 방법으로 나오도록 될 거예요. 이 부분에서 위에 있는 익산 교차로 가 보이실 거예요. 여기 부분을 눌러주신다면 되거든요.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 선택

 정식 익산 교차로 신문 화면이 열어지게 되실 거예요. 메뉴에서 보시면 구인. 구직이나 부동산 버튼들이 보이랍니다. 이 부분을 눌러주셔서 게시판 형태로 볼 수가 있답니다. 또한 종이신문 똑같이 바로 보실 수 있는데 오른쪽에 보시면 신문 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익산교차로구인구직

맨날 오전 업데이트

 종이신문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어지면 바로 이런 식으로 익산 교차로 신문이 펼쳐지시게 되는데요. 우리 대부분이 전부 보던 종이신문과 같습니다. 그러하니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이만 그럼 물러가 보도록 할 거예요. 익산 교차로

 

익산교차로

익산교차로,부동산,구인구직,중고차,원룸,아파트,생활정보

www.iksanfly.com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연봉 3800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하는법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 설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