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년 무료신년운세 제일좋은곳

2021. 11. 11.

매년 연말이 되면 올 한 해를 돌아보게 되면서 또한 내년 한 해는 어떠할지 점을 쳐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실겁니다. 토정비결이나 사주팔자 등을 무료로 볼 수가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국내에서는 농협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무료 운세 서비스가 유명합니다. 신비운이라는 서비스가 농협에서 무료로 제공이 되는 것인데요. 오늘은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없다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농협에서는 여러분들이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거치지 않으셔도 무료로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부적으로는 유명한 신비운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운세의 퀄리티도 상당히 좋다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어디서 2022년 운세를 보면 되나요?

농협은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아니죠. 고객을 위한 서비스 차원에서 제공이 되다 보니 메뉴를 통해서 접속하시는 게 조금은 번거로울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nh.sinbiun.co.kr/

본 운세 컨텐츠는 농협과 (주)고든 제휴를 통해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운세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주)고든에 있으며 농협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연락처 : 070-7600-9624 ,

nh.sinbiun.co.kr

 

다양한 무료운세 제공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게 된다면 보이시는 것처럼 정통 운세, 토정비결, 평생 운세, 월간 종합 운세,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을 해보실 수가 있답니다. 아직은 2021년이 제법 남아있기 때문에 2021년이라고 표시가 되어있지만 곧 2022년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로 업데이트가 되어질 겁니다.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운세 서비스를 선택을 해보시게 되었다면 이런 식으로 사주를 분석하기 위한 사주 정보 입력하는 부분이 보입니다. 여기에 여러분들의 개인정보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태어난 연월일 시간을 통해 분석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정확히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2022년 무료운세 사주 결과

이렇게 사용자가 입력한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을 하여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는 농협 2022년 무료운세 서비스지만 상당히 훌륭한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전혀 없겠죠.

 

 

그 외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이트

지금과 같은 비대면 시대에는 어디 점집에 가기에도 꺼림칙하죠. 국내에서도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이트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농협 외에도 신한생명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무료운세 사이트도 있는데 농협보다 신한생명 제공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준비해본 2022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방법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무료사주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재미삼아 볼수가 있는 신한은행 무료사주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재미삼아라고 말은 했지만 정말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유료 사이트 저리 가라 할정도로 아주 서비

ralf79.tistory.com

 

운세의신 무료사주팔자

안녕하세요 2019년도 벌써 8월 말이 되었습니다. 어찌나 사긴아 빠른지... 예전에는 운세같은거를 포스팅을 해보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무료사주팔자 아주 좋은게 있어서 사주 보는법 소개를 해

ralf7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