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무료추천

2021. 11. 22.

벌써 2021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이용해볼 수가 있는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서비스들이 직접 결제를 해야 제공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무료로 파트너십을 맺고 무료로 제공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료 중에서 유명한 게 신한 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입니다.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무료 서비스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퀄리티가 가장 좋은 서비스 중 하나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다양한 운세들을 볼 수가 있으며 간단하게 생일과 태어난 시간 정도만 입력을 해주시면 아주 상세한 한 해 운세를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운세 서비스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신한생명의 운세 서비스로 접속을 하시려면 메뉴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상당히 번거로우실 겁니다. 그래서 쉽게 이동할 수가 있는 바로가기 링크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접속을 하시면 이렇게 다양한 운세 서비스들이 보이실 텐데 이중 '신토정비결'을 눌러주시면 한해의 운세를 볼 수가 있습니다. 운세 사주

 

 

 

사주 정보 입력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보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서비스이기 때문에 간단히 사용자의 성별과 가장 중요한 생일 정보와 태어난 시간 정보만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부분을 잘 입력하셔야 정확한 본인의 사주 정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입력값에 따라 결과가 많이 달라집니다.

 

 

분석 결과 제공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이렇게 사주 정보를 입력하시고 결과 보기를 눌러주시면 본인의 생일과 태어난 시 성별에 따른 분석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는 서비스 중에서는 최고의 서비스인 만큼 아주 상세하고 자세히 나오게 됩니다. 총론에서 세부적인 항목까지 디테일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별 운세도 제공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토정비결은 한해의 운세를 풀어주는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굉장히 큰 범위의 해석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오늘 소개해드리는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서비스에서는 월별 운세까지 모두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번 이용해보시고 월별 운세 등을 출력해서 두고두고 보셔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무료로 운세 보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서비스 이용해 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다.

 

농협 무료운세 서비스도 추천

 

2022년 무료신년운세 제일좋은곳

매년 연말이 되면 올 한 해를 돌아보게 되면서 또한 내년 한 해는 어떠할지 점을 쳐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실겁니다. 토정비결이나 사주팔자 등을 무료로 볼 수가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

ralf7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