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롯데캐피탈 무직자 대출 엘론 안내

2022. 3. 23.

무직자도 이용할수가 있는 롯데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인 엘론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신용카드 실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6000만원 까지도 가능합니다.

태안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은 롯데캐피탈 엘론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에서 6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7.1%부터 최대 18.9%까지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 참고하셔서 상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롯데캐피탈 엘론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장 및 소득 등을 증빙하지 않아도 추정소득 등을 활용하여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롯데케피탈 엘론 신청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6,000만원까지 가능한데요. 다만 본인 소유 '동산' 또는 '부동산'을 증빙하는 분들에 한해서 담보설정 없이 고액대출이 가능합니다. '동산'이란 움직이는 자산 즉 자동차 등을 말하는데요. '부동산'은 잘 아시다시피 주택, 상가, 토지 등을 말합니다.

 

신청방법

롯데캐피탈 엘론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즉시대출이 가능한데요. 신청부터 입금까지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롯데케피탈 엘론 신청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소 1년부터 6년까지 신청이 가능한데요. 이 기간은 대출신청금액에 따라 변동이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7.1% ~ 최대 연 18.9%까지 가능한데요. 고객의 신용도별로 차등 적용을 합니다. 그리고 연체이자의 경우에는 법정 최고금리인 연 20% 이내에서 "약정금리 + 3%"가 적용이 됩니다.

  • 즉, 대출금리가 연 10%라면, 연체이자율은 "10% + 3% = 13%"가 적용이 됩니다.
  • 이에 반해 대출금리가 연 18%라면, "18% + 3% = 21%"가 아니라 법정 최고금리인 연 20%가 적용이 됩니다.

상환방법

대출금 상환방법은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두 가지 방식 모두 매월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환해야 한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에는 대부분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 중간에 원금을 갚게 되면 수수료와 함께 원금을 상환해야 하는데요. 롯데캐피탈 엘론의 경우에는 0% ~ 2.0%의 중도상환수수료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중도상환수수료 부담금액은 약정기간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케피탈 엘론 신청

 

 

이상으로 롯데캐피탈 무직자 대출 상품으로 많이 이용하시는 롯데캐피탈 엘론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후기가 좋은 편이긴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롯데캐피탈 엘론 부결이 나기도 한다고 하니 다른 회사의 상품도 같이 알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관련기사

문경시 일상회복지원금 재난지원금 신청

 

문경시 일상회복지원금 재난지원금 신청

문경시 코로나 지원금중 하나로 문경시 일상회복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5월 4일까지 지급을 하게 되며 총 예산은 218억으로 예상이 됩니다. 2022년문경시일상회복 지원금 지급액과

ralf79.tistory.com

태안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대상

 

태안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대상

태안군에서 이번 2022년 태안군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가세로 군수는 지난 18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신경철 군의회 의장과 군의원이 참석하여 긴급 기자회견가졌습니다. 이에 군

ralf79.tistory.com

군포시 재난지원금 신청

 

군포시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 군포시 재난지원금 신청을 오는 21일부터 당므달 8일까지 홈페이지등을 통해 지습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 감염병 사태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입니다.

ralf79.tistory.com

시흥시 관내대학생 지원금 신청 및 홈페이지

 

시흥시 관내대학생 지원금 신청 및 홈페이지

접수기간 2022년3월14일 - 3월31일 접수장소 관할주소지 행정복지센터 제출서류 대학생 지원금 신청서 1부, 신분증 지원대상 주민등록법상 3개월 이상거주, 시흥소재 대학  시층시에서 2022년 상반

ralf79.tistory.com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윤석열 당선인은 청년금융정책으로 공약한 10년 동안 저축을 하면 1억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매달 저축 금액의 일부를 지원하여 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청년도

weeklyissu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