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안내

2022. 5. 12.

마음을 전할 때 최근에는 상품권을 많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중 농협이나 축협 및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인 농촌사랑 상품권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어디에서 구매하고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는 어디인지 안내를 해드릴 예정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농협 상품권 구매

먼저 해당 농협 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상품권은 크게 종이 지류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이 있습니다. 상품권은 전국의 농협, 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 하나로클럽드에서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농촌사랑 모바일 상품권은 개인고객은 농협 몰, KT 기프티쇼 비즈(법인)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도 구매한데 개인 또는 법인에 따라서 그 구입한도가 달라집니다.

 

구분 구입 한도 확인 서류
개인 신용카드 월 100만 원 한도 본인 신분증
개인사업자 신용카드 월 500만 원 한도
법인 신용카드 카드사 한도 이내
* 카드사 마다 한도가 다르기에 카드사에 한도 문의
- 사업자 등록증 사본
- 신분증
- 사원증(명함)
* 신용카드사와 농촌사랑 상품권 가맹점 체결 여부에 따라 카드판매가 제한될 수 있으니 농협영엄점 문의 후 구입처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농협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농촌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농협과 관련된 농협 판매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부적으로는 농협 하나로 클럽, 하나로 마트, 파머스마켓, 농협유통센터, 신토불이 창구(중앙회 금용 점포 내), 농·축산물 직판장, 영농자재, 농협 주유소 등에서 현금처럼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외부가맹점 사용처

안내해드린 농협상품권 사용처 외에도 외부 가맹점에서 농협 농촌사랑 상품권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웰빙마을, 또래오래, 아웃백, 빕스에서 농촌사랑 종이 상품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용처

그외에도 인터넷 농협 몰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농협 몰에 예치금으로 전환을 하셔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농협 몰 온라인 사용방법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온라인몰 사용처

 

 

이상으로 오늘은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농협과 관련된 하나로 마트등의 판매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그 외에도 아웃백이나 빕스와 같은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농협 하나로마트 상품권 사용처 및 구매방법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농촌사랑상품권 구입 장소

 

 

관련기사

삼성화재 장기보험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한화생명 주택담보대출 한도 및 금리

부산청년 기쁨두배통장 신청 및 최대지원금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삼성생명 보험계약대출 금리 및 대출금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