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 전화번호, 지점

2022. 6. 2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과 거래를 할 때는 문의해야 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이럴 땐 고객센터의 서비스들을 이용하면 해결할 수가 있는데요.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궁금한 내용들을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웰컴 저축은행 전화번호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출금, 사업자, 대출에 관한 전화번호가 각각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입/출금 1661-9400 평일 09:00~18:00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사업자 1661-9300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대출 1661-0001
  • 마이데이터 대표번호 1661-9500
  • 금융사기 신고 야간콜센터 02-3978-600/800

 

웰컴저축은행 고객상담 서비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웰컴저축은행 고객상담 메뉴를 보면 자주찾는질문, 전화상담신청, 온라인문의,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편한 서비스로 상담을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상담유형에 맞게 문의를 남겨놓으면 상담원을 통해 답변을 들을 수가 있는 온라인문의와 전화상담신청이 있습니다. 전화상담으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상담원이 pc에 원격 접속해서 문제를 해결해주는 원격지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서비스는 먼저 고객센터 1661-9400에 전화를 한 후 전문상담원과 연결 후 안내에 따라 시작하면 됩니다.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찾는질문의 내용들도 살펴보면 좋습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서비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고객센터에서는 디지털 금융서비스, 온라인 문의, 원격지원 서비스, 영업점안내의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지점을 살펴보니 본사/본점 영업부, 을지로입구역, 강남역지점, 여의도역지점, 부평지점, 분당서현역지점, 서면지점, 둔산지점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웰컴저축은행홈페이지 -> 고객센터 -> 영업점안내를 클릭해서 지점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이용해보거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최근에 정수기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정수기를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lg전자 정수기 렌탈 서비스로 케어를 받으시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런 경우 LG 정수기 고객..

자세히보기...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백화점마다 고유 전용 카드들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현대백화점 전용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전용 카드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를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문제는 현대백화점 카드 고..

자세히보기...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동부생명 DB생명 고객센터에 문의 하셔야 하는 경우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문의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콜센터와 온라인창구 이용방법, 이메일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합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

자세히보기...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최근에는 대부분 도시가스를 이용하시죠. 지역마다 도시가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가 다릅니다. 대구 지역에서즌 대성에너지에서 서비스 공급을 하고있습니다. 특히 새로 전입하거나 전출할때 도시가스 정산을..

자세히보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식회사 예스코는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의 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요 지역은 서울 중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종로구, 용산구, 서대문구, 양천구, 성북구 및 경기도 고양, 파주, 김포..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