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밀양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지원센터

2022. 7. 8.

밀양시는 경상남도 북동부에 위치해 있는 지역입니다. 오늘은 밀양시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양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분들은 꼭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밀양시청 구인구직

 

 

 

밀양시청구인구직 바로가기

 

밀양시청구인구직을 보기 위해서는 밀양시청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밀양시청을 검색하면 바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밀양시 대표 누리집》을 클릭해주세요. 아래 밀양시청구인구직바로가기도 달아드리겠습니다.

 

밀양시청구인구직

 

밀양시청 홈페이지

 

밀양시청 구인구직

 

밀양시청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이렇게 많은 게시판들이 보일거에요. 일자리 관련된 게시판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화면 윗쪽에 《일자리지원센터》가 보이고, 분야별정보에서 《일자리/기업지원》과 《구인/구직》이 보입니다. 셋중에 아무거나 클릭해도 같은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누르기 편한 게시판을 클릭해주세요.

 

밀양 일자리지원센터

 

밀양시청 구인구직

 

바로 이 화면이 보일거에요. 밀양 일자리 지원센터입니다. 여기에서도 많은 게시판들이 보입니다. 채용정보, 공공일자리, 창업교육지원 등 많은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 밀양시청 일자리를 보기위해 《채용정보 통합검색》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양 채용정보 게시판

 

밀양시청 구인구직

 

밀양시청 채용정보를 볼 수가 있는 게시판입니다. 밀양시 채용정보, 통합검색, 기업분류별, 우수중소기업, 공공일자리, 아르바이트/파트타임과 같은 많은 채용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원하는 내용으로 선택을 한 후에 검색을 하면 아래 일자리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맘에드는 일자리가 나타났다면 클릭해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밀양시청 구인구직

 

밀양시청 검색 > 밀양시청 홈페이지 클릭 > 밀양시 대표 누리집 바로가기 클릭 > 일자리지원센터 클릭 이 경로를 통해 밀양에 있는 일자리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밀양시 채용정보, 기업분류별, 공공일자리, 알바 등 여러 일자리 게시판들이 있으니 두루두루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밀양일자리

 

위에 바로가기 안내해드렸습니다. 클릭해서 편하게 이동하셔도 됩니다. 그럼 밀양에서 일자리 구하는 분들은 오늘 내용도 함께 꼭 살펴보시고 좋은 일자리 찾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