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진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지원센터 바로가기

2022. 7. 7.

진주는 남부지역의 중심도시로 예로부터 민족문화정신의 진원지라 할만큼 천년고도의 역사를 간직한 충절과 교육, 문화, 예술의 고장으로 이름나 있는 경상남도에 위치해 있는 지역입니다. 오늘은 진주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구인구직바로가기

 

먼저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하는데요. 경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하게 이동할 분들은 아래 진주시청구인구직바로가기를 클릭해수제요.

진주시청 검색 > 진주시청 홈페이지 클릭 > 진주시 대표홈페이지 클릭 > 분야별정보 > 취업정보 > 구인/구직

 

 

진주시청구인구직

 

진주시청 홈페이지

 

진주시청 구인구직

 

진주시청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정말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가 있는데요. 윗줄에 시정소식, 종합민원, 시민참여, 정보공개, 분야별정보, 진주소개, 통합예약, 진주관광의 내용들이 보일겁니다. 이중에서 분야별정보에 마우스를 올려놓아주세요. 그러면 아래 취업정보 > 구인/구직이 보일겁니다. 바로 여기에서 진주 채용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진주 취업정보보기

 

진주시청 구인구직

 

구인/구직의 메뉴를 보면 구인신청절차와 구인과 구직에 대한 메뉴가 있습니다. 구인을 클릭하면 《진주시일자리지원센터》로 새로운 창이 열리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로 진주시 청년면접정장대여사업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도 있고, 워크넷, 잡코리아, 인크루트를 클릭하면 새로운 창이 열리며 각 사이트에 접속해 일자리를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한 번에 살펴보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진주시일자리지원센터

 

진주시청 구인구직

 

구인 클릭 후 진주시일자리지원센터에 들어온 화면의 모습입니다. 진주일자리 구인정보 게시판에 올라온 구인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일자리를 찾아볼 수가 있겠군요. 채용정보, 공채속보, 인재정보, 취업지원, 열린마당, 센터소개, 진주일자리를 살펴보면 됩니다.

 

진주 채용정보검색

 

진주시청 구인구직

 

채용정보검색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종과 지역, 경력, 학력 등 선택후에 검색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에 채용정보가 올라오게 됩니다. 맘에 드는 일자리가 있다면 클릭해서 자세한 채용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진주일자리

 

진주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진주시일자리지원센터를 꼭 한 번 살펴보세요. 그리고 진주시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메뉴에 있는 워크넷, 잡코리아, 인크루트로 함께 본다면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그럼 좋은 일자리를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