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 찾기

2022. 7. 20.

에버랜드가 예전에는 용인자연농원으로 문을 열었었는데요. 96년에 에버랜드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대규모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와 모터파크 스피드웨이, 자연 속 숙박시설 홈브리지, 종합 스포츠 잔디구장 액티바파크와 함께 에버랜드 리조트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호암 미술관, 삼성 교통 박물관 등의 문화 체육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고객센터

 

 

 

에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에버랜드 고객센터

 

에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320-5000

 

 

고객센터

 

에버랜드 고객센터 안내

 

에버랜드 고객센터

 

에버랜드 손님상담센터를 보면 FAQ, 방문 전 이용문의, 방문 후 의견접수, 유실물 확인의 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방문 전 이용문의와 방문 후 의견접수는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고객센터 자주찾는질문

 

에버랜드 고객센터

 

궁금한 내용이 있을때는 FAQ 게시판을 살펴보면 도움이 되는데요. 종합이용안내, 연간이용권/드림표인트, 홈브리지, 홈페이지/비밀번호, 스마트예약, 선물용이용권구입, 동물원/사육사, 모바일 기프트 카드의 궁금한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분실물센터 이용안내

 

에버랜드 고객센터

 

에버랜드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가 있어요. 에버랜드 이용 중에 소지품을 분실했다면 에버랜드 분실물 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위치 문의전화
에버랜드 손님 서비스 센터, 에버랜드 내 매표소 031-320-5050
캐리비안 베이 아쿠아틱 센터 3층 안내 데스크 031-320-5085

에버랜드 리조트에서는 습득한 유실물을 경찰청 유실물 찾기 시스템 LOST112에 등록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유실물은 습득 후에 6개월간 보관이 됩니다. 에버랜드 유실물 확인 방법 안내

 

많은분들이 에버랜드에 방문을 하고 있는데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에버랜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에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320-5000번 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