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센터안내

2022. 7. 30.

오늘은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그리고 분실물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해볼 수가 있는데요. 롯데월드의 즐길거리, 요금과 우대혜택, 참여프로그램, 이용가이드, 소통서비스등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롯데월드 운영시간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의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로 확인이 됩니다.

 

롯데월드 고객센터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보기

 

  •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61-2000

 

고객센터

 

롯데월드 분실물센터

 

롯데월드 고객센터

 

롯데월드에서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롯데월드 분실물센터에 확인을 해보면 됩니다. 롯데월드 분실물센터 전화번호는 02-411-2111번이고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9시까지입니다. 1층 만남의 광장 뒤편 손님상담실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

 

분실물이 접수된 경우

분실물접수 > 습득물대장과 확인 > 본인인계

분실물접수 > 습득물대장과 미확인 > 분실물대장접수

 

습득물이 접수된 경우

분실물접수 > 습득물대장과 확인 > 본인인계

분실물접수 > 습득물대장과 미확인 > 분실물 센터 보관 > 당일 홈페이지 게시 > 매월 말 송파경찰서 이관

 

분실물센터

 

롯데월드 자주찾는질문

 

롯데월드 고객센터

 

롯데월드에 궁금한내용이 있을때는 자주찾는질문 게시판을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이용정보, 우대정보/이벤트, 연간이용, 온라인예매등에 대한 질문과 답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이용문의

 

롯데월드 고객센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을때는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롯데월드를 이용하기 전에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롯데월드 칭찬/불편/건의

 

롯데월드 고객센터

 

롯데월드에 칭찬과 불편, 건의 내용이 있다면 칭찬/불편/건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도 의견 및 답변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롯데월드 고객센터 번호는 1661-2000번입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볼 수 있으니 방문하기전에 한번씩 살펴보는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