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 계열의 신용카드사로 주업무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발급 및 전산망관리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시간,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안내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7000 (해외 82-2-3420-7000) | 평일 오전9시~6시까지 |
신한카드 ARS안내
누르는 ARS번호 안내 (개인회원)
1번 이용한도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5번 카드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
0번 직원연결
ARS는 누르는 ARS와 말로하는 ARS가 있습니다. 말로하는 ARS는 원하는 상담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해서 연결을 하면 됩니다. 누르는 ARS 연결 후 번호 안내는 위에 내용을 참고하세요. 신한카드 콜센터 1544-7000번 전화연결 후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법인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상담및문의
Talk상담 :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접수하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예약상담과 채팅창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한 바로 상담이 있습니다.
온라인상담 :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접수하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자주하는질문
궁금한 내용은 자주하는질문에서 살펴보면 도움이 됩니다. 위에는 자주하는질문 TOP10의 질문들입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한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는 1544-7000번입니다. 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