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험업계 빅3인 삼성생명, 한화생명, 교보생명 중 하나인 삼성생명은 수십년째 독조벅인 1위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계실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위치, 보험금청구서류, 그리고 고객서비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삼성생명 고객센터의 다양한 고객서비스 메뉴들입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고객의 소리, 고객 서비스, 소비자 보호에 대한 메뉴들을 보시고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삼성생명 자주묻는질문
궁금한점이 있을 땐 삼성생명 자주묻는질문의 내용을 살펴보세요. 보험, 다이렉트, 대출등에 관한 질문과 답을 볼 수가 있으니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삼성생명 고객센터 위치안내
방문해서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를 선택 후 지역을 선택하면 처리가 가능한 지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칭으로 지점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위치가 궁금한분들은 찾아보세요.
삼성생명 보험금청구 절차
삼성생명 보험금청구 절차는 구비서류확인 > 약관동의및청구서작성 > 서류제출 > 접수완료 및 심사진행입니다. 보험금청구 전 확인할 내용도 확인해보세요. 아래 보험금청구 바로 시작 버튼을 누르면 보험금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보험서류안내
삼성생명 보험계약과 관련된 조회, 변경, 청구등을 신청하기 위한 서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보험금청구할 때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궁금한데 삼성생명 보험서류에서 확인해보세요.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안내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114 (해외 +82-2-900-3114)
대출상담 : 1577-7272 / 1599-9800
퇴직연금 상담 : 1588-3115
사고보험금 상담 : 1577-4118
다이렉트보험 상담 : 080-789-3300
장애인 전용 : 1899-3311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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