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2022. 9. 5.

MBN은 드라마, 예능, 교양, 보도, 뉴스를 다루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mbn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n 편성표

 

 

 

mbn 홈페이지 들어가기

 

mbn 편성표

 

mbn 홈페이지에서 주요뉴스, 화제영상, 금주의 프로그램, M PLAY, 인기프로그램 등 mbn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엠비엔 인기 프로그램을 보니 엄지의제왕, 고딩엄빠, 돌싱글즈3, 해석남녀, 나는자연인이다, 동치미, 알토란, 스토리추적, 판도라, 특종세상, 한번더체크타임, 생생정보마당이 있습니다.

 

mbn 편성표 보기

 

mbn 편성표

 

mbn 편성표를 이렇게 날짜와 시간별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관심있는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정보를 볼 수가 있어요.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은 옆에 온에어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온에어를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편성표보기

 

 

mbn 채널번호 보기

 

mbn 편성표

 

mbn 채널정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IPTV (KT, SKB, LGU+)는 채널 16번, 스카이라이프 HD는 채널 16번입니다. 케이블 TV 지역별 채널번호도 확인해보세요.

 

 

채널번호보기

 

 

mbn 프로그램 보기

 

mbn 편성표

 

mbn 홈페이지 아래쪽에 보면 프로그램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드라마 스폰서, 더드라이버, 보쌈, 나의 위험한 안내, 그리고 예능에는 달인vs달인, 우리들의 트로트, 무작정투어 원하는대로, 아바타싱어, 교양에는 강석우의 종점 여행, 내 몸을 바꾸는시간, 생생 정보마당, 보도, 뉴스, 서비스, 뉴미디어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은 mbn채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mbn 편성표와 채널번호,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와 온에어를 시청할 수가 있으니 한 번 이용해보세요.

 

관련기사

iHQ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iHQ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ihq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들을 많이 볼 수가 있으니 예능 좋아하는분들은 ihq채널 방송을 보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목차..

자세히 보기...

SBS 편성표, 라디오편성표 보기

 

SBS 편성표, 라디오편성표 보기

이번 시간에는 sbs 편성표를 보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SBS홈페이지에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Sports, SBS Golf, SBS Biz, SBS M, Kizmom의 편성표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sbs라디오 보..

자세히 보기...

mbc every1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c every1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c 에브리원은 예능과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로 mbc 플러스 소속의 채널입니다. mbc 플러스에 해당되는 mbc 에브리원, mbc 스포츠플러스, mbc 드라마넷, mbc 온, mbc 엠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모두 확인해 볼 수..

자세히 보기...

ena 편성표 채널번호 바로가기

 

ena 편성표 채널번호 바로가기

ena 채널은 skyTV가 운영하는 대표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 자체제작 컨텐츠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ena채널편성표와 채널번호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ena 최신 프로그램정보 ena..

자세히 보기...

드라마큐브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드라마큐브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드라마큐브는 티캐스트 드라마 전문채널입니다. 드라마큐브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소개와 편성표, 채널번호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목차 드라마큐브 편성표 보기 드라마큐브 채널번호 보기 드라마큐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