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lg 모니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해보기

2019. 7. 23.

안녕하세요 역시 디스플레이는 lg이죠. 그래서 아마 컴퓨터 구성할때 lg의 모니터로 구매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신데요. 때에 따라서 Driver를 설치 해야지 제대보 해상도가 보여지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정식으로 제공하는 lg의 모니터 drvier를 찾아서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에 따라서 한번 설치를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자 그럼 설명을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검색을 해서 찾아 들어가서 모니터 드라이버를 받아야합니다. LG전자서비스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오느데 하단의 '다운로드자료실'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lg 모니터 드라이버를 내려받는 화면이 나오실거에요.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되면 다양한 lg의 제품들이 보이게 되어지실건데요 IT기기 부분에 보시면 모니터가 있어요. lg의 제품들이라면 모두이곳에서 다운이 가능해요.

 

 

 

 

이제 모니터를 검색하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보통은 모니터 뒷부분에 정확한 세부 모델명이 쓰여져있을겁니다. 그 모델명을 여기에 입력을 하셔서 검색해보세요. 그러면 모니터 Driver가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렇게 검색이 되어져 나오게 되죠. 여기에 세부 모델명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자신의 모니터에 맞는 세부 모델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이렇게 lg 모니터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가 검색이 되어져 나오게 되요. Driver와 응용 관리 소프트웨어가 나오게 되는데요. 모두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겠죠.

 

 

모니터의 드라이버를 눌러보았는데 지원하는 운영체제에 대한 내용, 그리고 버전등에 대한 내용이 나오네요.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lg 모니터 드라이버가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되겠죠. 오늘 안내해드린데로 여러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받아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