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신유 신곡 반 노래듣기

2019. 7. 23.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신곡을 한곡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최근에 발표가 되어져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노래이기도한데요. 트로트계의 귀공자/왕자라고 불리우시는 신유씨의 신곡 노래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도 한번 노래듣기를 해보세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요. 신유씨의 신곡 반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최근에 이 노래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기도하죠? 팬분들도 상당히 많으신데요. 훤칠하고 노래도 잘하고 반듯한 이미지라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듯합니다.

 

 

 

2008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하식 되었는데요. 아버지가 바로 신웅씨에요. 작곡가겸 가수이기도하신데 부자간에 같이 음악을 한다는게 참 멋있고 부럽기도하더라고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먼저 라이브로 감상을 해보실수가 있도록 신유 신곡 반 라이브 무대 영상을 하나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래 준비해드린 라이브 무대 영상을 통해서 한번 감상을 해보시고 노래방 반주 동영상도 준비를 해드렸으니 반주에 맞춰서 노래 따라 불러보셔도 좋을듯하네요.

 

 

 

위에는 이번 신곡인 반입니다. 최근 방송활동을 하시면서 불러주신 노래영상인데요. 참 얼굴도 잘생기시고 노래도 참 잘부르시죠. 최근에 그래서 주부님들에게 특히나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가사이기도 하시죠. 노래 따라 불러보시라고 아래 반주도 준비를 해보았어요.

 

 

 

노래방에서 신유 신곡 반을 불러보시면 참 인기가좋을듯합니다. 예약번호는 75802번이네요. 오늘은 트로트 신곡을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소개해드린 노래 영상을 통해즐겁게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럼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