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신용카드, 할부 및 여신금융을 취급하는 카드회사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이메일상담, ARS상담, 제안/칭찬접수, 상담/제안내역의 고객상담과 분실, 도난, 파손, 재발급에 대한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안내를 보면 카드발급안내와 카드이용안내, 결제안내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고, 금융소비자보호와 인증센터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영엽점 찾기도 이용해 볼 수 있으니 위치가 궁금한분들은 검색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하나은행 홈페이지 > 고객센터)
하나카드 자주하는질문
궁금한 내용이 있을땐 하나은행 자주하는 질문에서 카드신청/이용, 포인트/상품서비스, 홈페이지/보안, 이용대금/입금, 해외이용, 현금서비스/카드론, 리볼빙, 모바일카드, 가맹점, 재난지원금, 신용대출, 오토론/오토할부, 원큐페이앱 가입/탈퇴, 원큐페이앱 결제, 쿠폰/포인트, 원큐페이앱 이용에 관한 질문과 답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00-1111 | 평일09:00~18:00 |
그외 전화번호 안내
- 해외 : 82-1800-1111 (연결이 안될 경우, 82-2-3489-1000)
- 금융ARS : 1800-1000 (평일 09:00~18:00)
- 승인ARS : 1800-2000 (24시간)
- 카드신청ARS : 1800-3000 (평일 09:00~18:00)
하나카드 대표번호 ARS안내
하나카드 콜센터에 전화하기전에 ARS 서비스번호를 미리 확인해보세요. 내가 원하는 서비스 번호가 몇 번인지 미리 확인해보시면 편리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 상품정보와 사용내역조회, 카드발급 및 신청, 포인트, 할인혜택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