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보기

2022. 10. 27.

대구은행은 DGB금융그룹 계열의 전국구 지방은행으로 국내 최초의 지방은행입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대구은행 홈페이지

 

대구은행 고객센터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살펴보려면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검색창에 대구은행을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 제일 윗쪽에 보시면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자주묻는질문을 볼 수가 있는데요. 궁금한내용이 있다면 검색어를 입력해서 확인해보세요.

 

대구은행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아래쪽에는 이메일상담, 원격지원상담, 채팅상담, 폰뱅킹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제안/신고, 분실신고, 민원상담, 예금상품, 대출상품, 외환상품등에 대해서도 필요한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대구은행 영업시간 보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대구은행 영업시간은?

  • 오픈시간 09:30부터 15:30분까지

 

영업시간 탄력운영 점포도 운영이 되고 있으니 정확한 영업시간은 대구은행 영업점을 검색해서 확인해보세요. 영업점, 주말영업점, 자동화코너, PB센터, 대여금고, 대구국제공항출장소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영업점찾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화번호 상담시간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5050
1588-5050
09:00~18:00

 

대구은행 전화번호 안내

  • 해외 : 82-53-742-5050
  • 어르신전용 : 1670-9550
  • 인터넷뱅킹 : 1661-5100
  • 음성인식 : 1661-5200

 

관련기사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쿠팡하면 로켓배송이 떠오르는데요. 밤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죠. 오늘은 쿠팡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쿠팡 홈페이지 쿠팡 자주묻는..

자세히 보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신용카드, 할부 및 여신금융을 취급하는 카드회사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하나카드 고객센터 바로가..

자세히 보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보기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카뱅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카뱅의 장점을 보면 계좌 신규 개설이 간편하고, 카드 발급이 신속하고, 송금이 간편하고, 대출 조건이 여유롭고, ATM에서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인 점..

자세히 보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지역 전화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마다 도시가스 업체가 다른데요. 내가 사는 지역의 도시가스를 알아두는것이 좋겠죠. 목차 도시가스 홈페이지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자세히 보기...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검색

서울도시가스는 서울시 일부 및 경기도 서북부 지역의 도시가스를 공급합니다. 오늘은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고객센터, 전출입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서울도시가스 홈페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