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마일클럽 혜택

2022. 10. 29.

지마켓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지마켓글로벌이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 사이트입니다. 옥션과 함께 2020년 기준 거래액 규모로 대한민국의 e커머스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스마일클럽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마켓 고객센터

 

 

지마켓 홈페이지

 

지마켓 고객센터

 

지마켓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른쪽 윗쪽 부분에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지마켓 자주묻는질문

 

지마켓 고객센터

 

궁금한 내용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해보세요. 쿠폰/혜택/이벤트, 주문/결제, 배송, 최소/반품/교환, 여행/숙박/항공, e쿠폰/배달, 안전거래에 대한 질문과 답을 볼 수 있습니다.

 

지마켓 스마일클럽 혜택

 

지마켓 고객센터

 

지마켓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지마켓과 옥션, ssg, 스타벅스, 유튜브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스마일클럽의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지마켓 스마일클럽은?

홈> 스마일클럽 페이지에서 스마일클럽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무료이용신청 또는 즉시가입 중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한달 무료이용을 선택하면 무료체험 후에 연회비 3만원 결제 시 스마일캐시 3만5천원을 사용할 수가 있고, 즉시가입을 선택하면 연회비3만원이 결제되고 스마일캐시 3만5천원이 즉시 지급되어 13개월간의 스마일클럽 혜택을 누를 수가 있습니다.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5701 평일 09:00~18:00
지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1522-5700 365일 09:00~18:00

 

판매 상담 전화번호 : 1566-5707 (평일 09:00~18:00)

 

지마켓 고객센터 바로가기

 

지마켓 고객센터

 

지마켓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문의내역 확인하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내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1:1상담이 필요할땐 지마켓 고객센터에 전화문의나 또는 문의글작성을 이용하면 됩니다. 원격지원도 가능하니 필요한분들은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오늘은 지마켓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마켓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이나 지마켓에 관심이 있는분들은 오늘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필립스 서비스센터 AS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필립스는 가전, 조명, 의료기기 제품 전문업체로 전기면도기,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스팀다리미, 전동칫솔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히 보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보기

대구은행은 DGB금융그룹 계열의 전국구 지방은행으로 국내 최초의 지방은행입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대구은행 홈페이지 대구은행 고객센..

자세히 보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예매, 취소, 환불방법

안녕하세요.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전시, 영화 등을 예매할 때 인터파크 티켓예매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예매방법, 환불과 취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안내

삼성화재는 삼성그룹 계열의 보험회사로 화재보험, 해상보험, 자동차보험, 상해보험, 배상책임보험, 장기손해보험 등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에스에스지 닷컴은 종합 쇼핑몰로 신세계몰,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몰, 트레이더스의 상품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쓱닷컴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과 편하게 장을볼 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