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는 시장형 공기업으로 송전 및 배전업체입니다. 오늘은 한전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한전 홈페이지 들어가기
검색창에 한국전력공사 또는 한전으로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이 한전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끝에 보면 5개의 메뉴가 보이죠. 고객지원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고객지원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금조회, 자동이체신청, 전기사용신청, 요금납부, 이메일청구서, 명의변경, 서식자료실, 요금납부증명발급, 전기상담, 모바일청구서신청, 고객환불금찾기, 전기고장신고에 대한 내용과 고객의 소리를 이용할 수 있고 전력수급현황에 대한 정보도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메뉴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한전 자주하는질문
한전 홈페이지에서 자주하는질문을 살펴보세요. 궁금했던 내용들을 확인해볼 수 있을거에요.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기상담, 고장신고) |
123 (휴대폰 : 지역번호+123) |
24시간 |
ARS안내
- 전기고장신고
- 요금조회 및 납부
- 세금계산서, 각종 내역서 팩스발행
- 상담원연결
- 외국인상담(English Speaker)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