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전화번호 시간

2022. 10. 31.

한국전력공사는 시장형 공기업으로 송전 및 배전업체입니다. 오늘은 한전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한전 홈페이지 들어가기

 

한전 고객센터

 

검색창에 한국전력공사 또는 한전으로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이 한전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끝에 보면 5개의 메뉴가 보이죠. 고객지원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고객지원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금조회, 자동이체신청, 전기사용신청, 요금납부, 이메일청구서, 명의변경, 서식자료실, 요금납부증명발급, 전기상담, 모바일청구서신청, 고객환불금찾기, 전기고장신고에 대한 내용과 고객의 소리를 이용할 수 있고 전력수급현황에 대한 정보도 볼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메뉴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

 

 

한전 자주하는질문

 

한전 고객센터

 

한전 홈페이지에서 자주하는질문을 살펴보세요. 궁금했던 내용들을 확인해볼 수 있을거에요.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기상담, 고장신고)
123
(휴대폰 : 지역번호+123)
24시간

 

ARS안내

  1. 전기고장신고
  2. 요금조회 및 납부
  3. 세금계산서, 각종 내역서 팩스발행
  4. 상담원연결
  5. 외국인상담(English Speaker)

 

 

관련기사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녕하세요. 국세청은 셋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세금을 부과, 징수하고 있습니다. 국세청장 소속하에 7개 지방국세청인 서울, 인천, 중부, 대전, 광주, 대구, 부산이 있고 지방국세청장 소속하에 많은 세무관서..

자세히 보기...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마일클럽 혜택

지마켓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지마켓글로벌이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 사이트입니다. 옥션과 함께 2020년 기준 거래액 규모로 대한민국의 e커머스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마켓..

자세히 보기...

 

필립스 서비스센터 AS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필립스는 가전, 조명, 의료기기 제품 전문업체로 전기면도기,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스팀다리미, 전동칫솔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히 보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보기

대구은행은 DGB금융그룹 계열의 전국구 지방은행으로 국내 최초의 지방은행입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대구은행 홈페이지 대구은행 고객센..

자세히 보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예매, 취소, 환불방법

안녕하세요.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전시, 영화 등을 예매할 때 인터파크 티켓예매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예매방법, 환불과 취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