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왕세자, 트롯영재, 동원참치, 삐약이, 트롯왕자, 하동프린스 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바로 정동원인데요. 멋진 별명들을 많이 가지고 있죠. 22년 3월18일까지는 만15세 미만의 청소년이라 녹화 중 조기퇴근 하는일이 자주 발생해 퇴근요정이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합니다.
정동원 소개하기
정동원은 2018년에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우수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예선전부터 유튜브 등에서 알려지기 시작하며 차세대 트로트 유망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어요. 2019년에는 영재발굴단에 트로트 아이돌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정동원과 가족들의 일상이 소개가 된 인간극장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2020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서 최종5위를 달성했습니다. 2021년에는 영화 소름과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영역을 넓히게 되었습니다.
정동원은 임영웅은 가족처럼 잘 챙겨주는 형이라 말하고, 영탁은 선생님처럼 잘 가르쳐 주고 잘 챙겨주는 재미있고 괜찮은 삼촌, 장민호는 나이 30살 차이에도 친구 같고 잘 맞는 삼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정동원은 무대체질이라 작은무대는 물론 큰무대에서도 떨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트로트에 빠지기 전에는 주로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들었고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라고 합니다. 롤모델은 나훈아, 남진, 지드래곤하고 마이클잭슨이라고 합니다.
정동원 노래듣기
정동원 여백부터 눈물비, 사랑은 눈물의 씨앗, 보릿고개, 우수등 1시간30분정도의 노래모음을 연속으로 들어보세요.
정동원 노래듣기
정동원의 무대 모습을 보며 노래를 들어보세요. 1시간 연속으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첫곡은 노란색의 정장을 입고 노래를 부르는 정동원의 그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