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의 BTS로 불리고 있는 진성 노래모음을 들어보겠습니다. 트로트 메들리 4대천왕으로 불리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진성하면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떠오르는곡들이 많이 있죠.
가수 진성 소개
진성은 2008년에 안동역에서를 발표합니다. 발표 당시에는 인기를 얻지 못하다가 2012년에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지금까지도 진성 안동역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죠. 이렇게 안동역에서 곡으로 안동역 앞에 노래비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놀면뭐하니에 출연하며 유산슬이라는 예명을 지어주고 이후에도 여러 도움을 주었는데요. 유산슬의 아버지로 불리고 있어요. 태진아, 김연자와 함께 유산슬의 멘토로 활동하기도 했죠.
2020년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심사위원을 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이나 트롯신이 떴다 등을 보면 입담이 상당히 좋습니다. 후배 장윤정에 따르면 상황극을 즐겨 한다고도 합니다.
진성 노래모음 듣기
첫번째 진성 노래모음은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울엄마, 님의 등불, 가지마, 동전 인생, 두여인 곡을 들어볼 수 있어요.
진성 노래모음 듣기
두번째 진성 노래모음입니다. 진성 노래가 1시간 동안 연속으로 재생됩니다. 위에 제목들이 나와있는데 말이 필요없는 곡들이죠. 꼭 들어보세요.
관련기사
댓글